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효리 "블로그 강박관념, 가식적인 생활에 글도 오글거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7-04 15:34


SBS 새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 제작발표회가 2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렸다. 무대에 오른 이효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매직아이'는 지난 5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고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됐다.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등 입담 센 연예계 '언니'들이 '뉴스'를 소재로 거침없고 솔직한 토크쇼를 선보인다.
또한 김구라 배성재의 숨은 얘기 찾기'는 직접 발로 뛰며 매주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뉴스나 이슈 속의 숨은 얘기를 듣기 위해 사람이나 장소를 찾아가는 출장 인터뷰쇼다.
8일 첫 방송에서는 주지훈, 이광수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과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4.07.02/

'이효리 블로그'

가수 이효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블로그에 대해 언급했다.

이효리는 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블로그 시작 이후 강박관념이 생겼다"고 털어놨다.

이날 이효리는 "사진도 찍고 글도 쓰며 일기처럼 사용하고 싶어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됐다"며 "방문자 수가 많아지고, 파워블로거 1위를 하다 보니 뭐라도 좋은 거 하나 더 올려야겠다는 강박관념이 생겼다"고 밝혔다.

이어 "무슨 일이 있으면 사진부터 찍는다. 밥 먹을 때도 남편 이상순한테 '오빠 기다려 봐'라고 한 뒤 사진부터 찍고 면 티셔츠 입고 밥 먹으면 되는데 음식에 맞는 옷을 일부러 차려입는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또 이효리는 "생활이 점점 가식적으로 변하고 글도 손발이 오그라들게 올리고 있다"고 자폭해 웃음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효리 블로그 너무 재밌고 좋다", "이효리 블로그 앞으로도 오글거림 부탁드려요", "이효리 블로그 진짜 진솔해서 좋던데", "이효리 블로그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