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민준 손가락 욕 논란에 소속사측 "적절치 못한 행동..죄송" 사과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6-28 10:52



김민준 손가락 욕 논란에 소속사측 "적절치 못한 행동..죄송" 사과 <사진=스포츠조선DB>

김민준 손가락 욕 논란에 소속사측 "적절치 못한 행동..죄송" 사과

배우 김민준이 취재진과 팬들을 향해 손가락 욕을 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측이 사과했다.

김민준 소속사 벨 액터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8일 한 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김민준의 손가락욕은 적절치 못한 행동이었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앞서 김민준은 이날 오전 개인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그런데 이날 공항에서 김민준이 손가락 욕을 하는 황당한 장면이 포착됐고, 그의 갑작스러운 행동은 취재진은 물론 팬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민준이 손가락 욕을 한 정확한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취재진 및 팬들의 플래쉬 세례에 불쾌함을 토로하며 손가락 욕을 한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

손가락욕을 한 이유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는 김민준은 대답하지 않고 거친 행동을 보이며 자리를 뜬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김민준의 손가락욕 사진과 김민준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계속해서 논란이 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민준 손가락 욕에 대해 "김민준 손가락 욕, 소속사가 사과해면 끝인가요?", "김민준 손가락 욕, 왜 저러한 행동을 했을까요?", "김민준 손가락 욕, 나중에 돌아올 때는 어떤 말을 할까 궁금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민준의 과거 자신을 '서브남주(서브 남자 주연배우)'라고 표현한 것에 강한 불쾌감을 보이며 기자를 향해 "누굴 평가하는 거야? 그 텅 빈 머리로. 아 XX. 한두 시간이 지나면 풀리는 성격인데 생각할수록 열 받네"라며 욕설을 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