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민준, 공항서 손가락 욕…돌발 행동에 취재진과 팬 '당혹'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6-28 10:02



김민준, 공항서 손가락 욕…돌발 행동에 취재진과 팬 '당혹' <사진=스포츠조선DB>

김민준, 공항서 손가락 욕…돌발 행동에 취재진과 팬 '당혹'

배우 김민준이 손가락 욕으로 논란에 중심에 섰다.

김민준은 28일 오전 개인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그런데 이날 공항에서 김민준이 손가락 욕을 하는 황당한 장면이 포착됐고, 그의 갑작스러운 행동은 취재진은 물론 팬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민준이 손가락 욕을 한 정확한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팬들과 취재진을 향해 사진을 찍지 말라는 강한 의사표현을 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이날 공항에는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2014 스타 위드 케이팝 라이브 광저우' 콘서트로 인해 출국을 앞두고 있는 그룹 2PM, 슈퍼주니어, 빅스 등 아이돌 스타들의 팬들과 취재진이 많이 몰렸다.

이후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김민준은 손가락 욕으로 취재진과 팬들의 지나친 관심에 언짢음을 표현했지만, 그의 행동은 공인으로써 부적절했다는 지적이 쏟아지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민준 손가락 욕에 "김민준 손가락 욕, 하면서 어떠한 생각을 했을까요?", "김민준 손가락 욕, 왜 저러한 행동을 했을까요?", "김민준 손가락 욕, 성격이 참 거치시네요", "김민준 손가락 욕, 과연 이동하고 있는 비행기에서 어떠한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민준의 과거 자신을 '서브남주(서브 남자 주연배우)'라고 표현한 것에 강한 불쾌감을 보이며 기자를 향해 "누굴 평가하는 거야? 그 텅 빈 머리로. 아 XX. 한두 시간이 지나면 풀리는 성격인데 생각할수록 열 받네"라며 욕설을 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