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 표절 사과…"지나친 욕심에 잘못된 선택"

기사입력 2014-06-26 09:29 | 최종수정 2014-06-26 09:56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 표절 사과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 표절 사과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가 티저영상 표절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제작사 측이 공식 사과했다.

26일 오전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사 지티엔터테인먼트와 CJ E&M 측은 "어제(25일) 공개된 '괜찮아, 사랑이야'의 티저 영상과 관련해 현재 온라인상에 문제가 제기된 표절 이슈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힙니다"고 밝혔다.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사 측은 "본 드라마의 티저 영상 제작에 앞서 제작사는 '사랑'이라는 콘셉트를 표현하기 위해 수많은 이미지들과 영상들을 연구하고 적합한 아이디어를 구상하던 중 이 드라마의 톤과 메시지에 가장 어울리는 영상을 찾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단지 '덧난 상처를 아물게 하는 것은 사랑이다'라는 일방적으로 교육하는 콘셉트가 아닌, 아프면 아픈 대로 이상하면 이상한대로의 '사랑'을 인정하고 그 결과로 인한 '성장'에 감사하자는 삶의 응원가 같은 즐거운 드라마를 표현하고자 했던 지나친 욕심에, 같은 주제의식을 가진 타 영상이 주는 메시지와 이미지를 차용하는 잘못된 선택을 하게 됐다"며 표절을 인정했다.

마지막으로 "'괜찮아, 사랑이야'를 사랑하고 기대해 주셨던 많은 시청자분들께 큰 실망을 안겨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깊은 사과드린다.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공식적으로 게재했던 티저 영상은 모두 삭제하고, 그 어느 매체에서도 다시 사용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앞서 지난 25일 '괜찮아, 사랑이야'의 제작사 측은 티저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해 눈길을 모았지만 해당 영상이 한 해외 아티스트의 영상과 비슷하다는 의견이 제기됐다.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 표절 사과에 네티즌들은 "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 표절 사과, 시작도 하기 전에 사과부터 하네", "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 표절 사과, 그래도 바로 사과해서 다행이네", "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 표절 사과, 완전 기다렸던 드라마인데 좀 실망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