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개그콘서트' 홍예슬, 일상 모습도 여신 '김대성 반할 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6-02 17:42



'개그콘서트' 홍예슬, 일상 모습도 여신...'김대성이 반할 만'

'개그콘서트' 홍예슬, 일상 모습도 여신...'김대성이 반할 만'

개그우먼 홍예슬이 뛰어난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킨 가운데 일상 모습이 덩달아 화제다.

홍예슬은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취해서 온 그대'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로 강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날 홍예슬은 짧은 헤어스타일에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또렷한 이목구비 등 뛰어난 외모와 각선미를 뽐내 단번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방송 직후 홍예슬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그녀의 일상 모습도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은 홍예슬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일상 모습으로, 긴 머리를 풀어헤친 홍예슬이 카메라를 향해 시선을 둔 채 셀카 촬영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브이라인 턱선을 과시중인 홍예슬은 살짝 미소를 짓거나, 입술을 쭉 내미는 등 다양한 표정을 지은 채 여신 외모를 뽐내고 있어 이목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개그콘서트 홍예슬 외모에 "개그콘서트 홍예슬, 더 많이 뜰 것 같네요", "개그콘서트 홍예슬, 이제 김지민을 이길 것 같은데요", "개그콘서트 홍예슬, 진짜 사진에서 청순미가 철철 흐르네요", "개그콘서트 홍예슬, 역시 개그맨은 '개콘'에 출연해야 뜰 수 있는 것 같아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홍예슬은 2013년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후 현재 '개그콘서트'에서 활동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