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꽃미남' 보이프렌드, 반항아로 대변신. "기대해도 좋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5-28 08:13



6월 국내 컴백을 선언한 보이프렌드 멤버 영민, 광민의 티저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7일 보이프렌드 멤버 영민과 광민의 개인 트위터에는 컴백 티저 화보가 공개되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영민과 광민은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와일드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로 색다를 변신을 선사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팬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고 있는 것.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보이프렌드는 거친 반항아의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리트를 상징하는 'MOB'을 베이스로한 스타일링으로 주체적인 자유분방함 속에 섹시함이 묻어나는 보이프렌드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하셔도 좋다" 라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이프렌드 맞나요?", "완전 섹시하다. 심장 쫄깃!!!!", "소년의 느낌이 사라진 듯.. 가슴이 설레네요", "이번 앨범으로 내 취향 저격할 느낌일세" 라는 댓글로 열렬한 지지를 보냈다.

앞서 보이프렌드는 지난 3월 푸에르토리코에서 국내 가수 최초로 팬미팅을 열었으며, 시카고와 댈러스 등 미국 주요 도시에서 첫 쇼케이스를 가지며 글로벌한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6월 5일 첫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브라운관에 컴백, 6월 9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