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지영 신곡 '여전히 뜨겁게' 뮤비 속 노인 '여진구 맞아?'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26 21:23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배우 여진구가 가수 백지영의 신곡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에서 노인 분장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잇다.

26일 정오 백지영은 신곡 '여전히 뜨겁게'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백지영은 뮤직비디오 속 노인의 뒷모습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이날 공개된 노인은 17세 여진구가 4시간 여 걸친 노인 특수분장을 걸음걸이부터 떨리는 손 짓까지 섬세한 표현에 극찬을 보내고 있다.

여진구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 출연에 대해 "백지영 노래와 뮤직비디오 콘티, 이기백 감독님이 좋아서 출연하게 됐다"면서, "스타가 아닌 배우가 되는 것이 모토였기 때문에 노인 분장을 흔쾌히 결정했다. 1초의 고민이나 망설임도 없었다. 본인도 즐기면서 하더라"고 덧붙였다.

또한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측은 "여진구는 뮤직비디오에서 노인 역할을 위해 특수 분장뿐만 아니라 노인의 걸음걸이, 떨리는 손짓 등 디테일 한 부분까지 신경 쓰며 섬세한 연기를 했다. 여진구의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인해 현장에 있는 모든 스태프의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함께 촬영한 백지영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집중력을 잃지 않고 감정에 몰입하는 모습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정말 열정적인 연기력에 박수를 보낸다. 훌륭한 배우가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응해줘서 너무 고맙다. 앞으로 멋진 배우로 더 큰 성장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배우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여진구 노인 연기 대박",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노인이 여진구일 줄 상상못 해",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여진구의 디테일한 연기가 큰 힘이 되는 듯",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여진구 노인 분장 역시 대단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