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스타 페이스북]걸그룹 멤버가 그린 신동엽 캐리커처, 정말 닮았네! 누가 그렸나 보니...

기사입력 2014-05-26 08:44 | 최종수정 2014-05-26 08:44

사본 -수빈 신동엽-tile

신예 걸그룹 베리굿의 멤버 수빈이 인기 개그맨 신동엽의 캐리커처를 선물해 화제를 모았다.

수빈은 25일 베리굿 페이스북을 통해 "평소 가장 좋아하는 신동엽 선배님을 만났어요! 정말 설레고 떨렸던 시간이었어요"라며 "제가 그린 캐리커처도 선물로 드리고 훈남이셔서 더 놀랐어요. 응원과 격려의 말을 아낌없이 주신 동엽선배님! 감사합니다. 나중에 SNL에도 같이 출연하고 싶어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베리굿 멤버 수빈은 신동엽과 다정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미모의 수빈은 여성스러운 자태로 브이자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다. 또한 자신이 직접 만든 신동엽의 캐리커처를 선물했다.

수빈은 그림 솜씨와 함께 센스를 유감없이 발산했다. 신동엽의 헤어스타일, 특유의 이목구비와 표정의 특징을 잘 포착한 커리커처는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신동엽 특징 잘 살렸네", "수빈이 캐리커처 잘그리네, 귀엽다", "신동엽은 좋겠네, 그림 선물도 받고 부럽다", "베리굿 멤버 수빈이 예쁜데 재주도 많네 ", "신동엽 캐리커처 눈에 들어오네", "베리굿의 행보가 기대된다", "수빈이 노래도 그림실력도 베리굿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베리굿은 카리스마 보컬 리더 '태하', 반전미모 래퍼 '이라', 여신 모델포스 '수빈', 4차원의 매력녀 '나연', 큐티 브레인 막내 '고운' 등 다섯멤버들의 뛰어난 미모와 개성있는 음색으로 지난 22일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가져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