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원빈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 완벽 그 자체 '37세 외모 이정도'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5-23 16:50



원빈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도 완벽 그자체...'시크 매력 발산'

원빈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도 완벽 그자체...'시크 매력 발산'

배우 원빈의 '비오템 옴므'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비오템 옴므 측은 최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원빈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외에도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커뮤니티에 공개되면서 콘텐츠 조회 수가 10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에는 검은색 정장을 차려입은 원빈이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매튜브룩과 푸켓에서 화보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겨있다.

새하얀 피부와 날렵한 턱선을 과시하며 남신 외모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는 원빈은 카메라를 향해 시크한 표정을 짓는 것 외에도 매튜 브룩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현장 스태프들과 친근하게 대화하는 등 기존에 볼 수 없는 색다른 모습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원빈은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거나 멋쩍은 듯 쑥스러워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여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원빈의 화보 촬영을 맡은 포토그래퍼 '매튜 브룩'은 '보그(Vogue)', '뉴욕 타임즈(The New York Times)' 등 인지도 높은 매체와 함께 꾸준히 작업을 진행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로, '버버리(Burberry)', '몽블랑(Montblanc)등 유명 브랜드의 화보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원빈 화보촬영과 관련해 "원빈 화보촬영, 역시 남신이네요", "원빈 화보촬영, 날렵한 턱선", "원빈 화보촬영, 정말 멋있는 것 같아요", "원빈 화보촬영,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외모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원빈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에서 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