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호랑작가, '오큘러스'와 스페셜 웹툰 제작… 공포 긴장감 극대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5-23 11:51



호랑작가, '오큘러스'와 스페셜 웹툰 제작… 공포 긴장감 극대화

호랑작가, '오큘러스'와 스페셜 웹툰 제작… 공포 긴장감 극대화

영화 '오큘러스'가 인기 웹툰 작가 호랑과 함께한 스페셜 웹툰을 선보였다.

'오큘러스' 측은 '옥수역 귀신', '마성터널 귀신', '봉천동 귀신' 등 공포 웹툰으로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호랑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페셜 웹툰을 공개했다.

오는 29일 개봉을 앞둔 영화 '오큘러스'는 10년 전 살인사건의 진범이 거울 짓이라고 믿으며 기이한 현상을 조사하게 된 남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다.

공개된 스페셜 웹툰은 영화 속에서 공포의 원인이 되는 거울의 사연, 즉 4세기 동안에 걸쳐 무려 45명의 희생을 만들어낸 일명 '래서 거울'의 기이한 사건을 담고 있다.

호랑 작가는 '오큘러스' 속 문제의 거울이 벌인 사건일지를 보여주는 데 있어 특유의 장기인 '플래시 효과'와 강렬한 사운드를 조합해 거울의 실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오큘러스와 호랑작가의 스페셜 웹툰에 "오큘러스와 호랑작가의 스페셜 웹툰, 정말 기대되네요", "오큘러스와 호랑작가의 스페셜 웹툰,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요", "오큘러스와 호랑작가의 스페셜 웹툰, 언제 개봉하는 건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컨저링', '인시디어스'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오큘러스'는 해외에서 먼저 공개된 후 기발한 연출력으로 관객과 평단의 열렬한 호평을 이끌어냈으며, 오는 29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