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오늘(22일) 단 하루…"차세대 리더는?"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5-22 08:51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뽑는 온라인 투표가 시작됐다.

2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와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두 곳에서는 오프라인 투표가 동시 진행된다.

투표는 1인 1표씩 참여 가능하며, 나이에 제한은 없다.

서울 외 지역·해외 거주자들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바일 투표도 가능하다.

'무한도전' 멤버 6명의 후보로 시작했던 이번 선거에는 하하, 정준하, 박명수가 사퇴를 결정하면서 유재석, 노홍철, 정형돈 3명이 최종 출마, 차세대 리더 자리를 두고 경쟁하게 됐다.

'무한도전'의 리더, 유재석은 다소 보수적 입장에서 현 상태의 시스템 개선을 공약으로 내걸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의 러닝타임 줄이기, 녹화시간을 줄이기 위해 멤버들의 화장실 가는 횟수 줄이기 등을 내세웠다.

차세대 리더를 꿈꾸는 정형돈은 위기설을 제기했다. 시청률 재난본부 설치를 공약으로 내세운다. 방송에서 한 말을 지키기 위한 '방송 매니페스토 시행'도 있다.


노홍철은 멤버들의 가족을 공개하겠다는 자극적 공약으로 눈길을 끌었다. '소통'을 내세우며, 시청자를 집으로 초대하겠다고 했다.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에 네티즌들은 "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나도 해야지", "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누굴 뽑아야하나", "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모바일로 해야지", "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난 오프라인 투표했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