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배두나, "짐 스터게스 남자친구다" 열애 인정…언제부터?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20 18:45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 인정

배우 배두나가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20일 오전 11시(현지시각) 열린 칸 영화제 영화진흥위원회 부스에서 진행된 '도희야' 인터뷰에서 배두나는 "이젠 짐 스터게스는 남자친구다"고 밝혔다.

이어 "작품을 선택하던 시기부터 개봉을 앞둔 시기까지 같이 옆에서 본 친구라 본인도 매우 감동했던 것 같다"는 배두나는 "영화를 보고 너무 좋았다고 했다. 세 배우 모두 좋았고 칭찬을 많이 해줬다"고 덧붙였다.

앞서 짐 스터게스는 19일(현지시각) 칸 드뷔시 극장에서 열린 영화 '도희야' 공식 상영 행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턱시도 차림으로 등장한 짐 스터게스는 상영 후 박수갈채를 하며 배두나를 응원하는가 하면, 다정하게 어깨를 감싸며 이야기도 나누고 '도희야' 출연진들과의 식사자리도 함께 참석하는 등 배두나와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에 다시 한 번 열애설이 불거졌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호흡을 맞춘 뒤 함께 지내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공식 입장을 밝힌 적은 없다. 또한 '도희야'는 지난해 9월 첫 촬영을 시작했다.

한편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설 인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배두나 짐 스터게스와 열애 인정 멋지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 인정, '도희야' 초반부터 이미 사귀는 중?", "배두나 짐 스터게스와 열애, 칸에서 제일 빛나는 연인",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 인정, 국제커플 탄생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