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보성, 에이핑크 손잡고 '주말 나드으리' 폭소…동반 광고 모델 발탁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5-19 15:55


김보성 에이핑크

김보성 에이핑크 CF 호흡

'의리남' 배우 김보성과 걸그룹 에이핑크를 모델로 한 TV광고가 인기를 끌고 있다.

G마켓 패밀리사이트인 큐레이션 쇼핑몰 'G9(www.g9.co.kr)'은 최근 김보성과 에이핑크를 TV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해 4월 오픈 이후 처음 선보이는 'G9' TV광고에서 코믹하면서도 개성 있는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보성과 순수한 이미지의 에이핑크는 의외의 케미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김보성의 전매특허 '의리'를 내세운 콘셉트로 '모두 드리으리', '공항패션', '주말 나드으리' 총 3편으로 제작돼 방영된다.

지난 17일 첫 전파를 탄 '모두 드리으리' 편에서 김보성은 'G9'가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놀거으리'와 '볼거으리', '살거으리' 등 '으리'를 강조한 문구로 소개하며 특유의 코믹 연기를 펼쳤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강력한 펀치를 날리며 'G9'만의 '에누으리' 혜택을 전달했다. 에이핑크 역시 김보성의 과장된 액션을 따라 귀여운 몸짓을 더해 폭소를 유발한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보성 에이핑크, 역시 대세는 다르다", "김보성 에이핑크, 으리으리한 모델", "김보성 에이핑크, 으리로 보겠다", "김보성 에이핑크, 진짜 이제 김보성 이름만 나와도 빵 터진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G9'는 TV광고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TV광고를 보고 풀 수 있는 간단한 퀴즈 미션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 '50%의 캐시백의 의리'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