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지현우-신성록 '호흡'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5-19 14:28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지현우 신성록과 호흡 <사진=스포츠조선DB>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지현우 신성록과 호흡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트로트의 연인'에 캐스팅됐다.

지난 17일 정은지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정은지가 오는 6월 '빅맨' 후속으로 방송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의 여주인공 최춘희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극 중 정은지는 아버지와 여동생을 부양하기 위해 닥치는 대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살아가는 실질적인 소녀 가장역할을 맡았다. 또한 트로트 가수였던 엄마의 재능을 이어받은 차세대 트로트 꿈나무로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tvN '응답하라 1997'과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연기돌'로 떠오른 정은지는 '트로트의 연인'으로 첫 지상파 주연을 맡았다. 또한 평소 정은지는 '섬마을 선생님', '동백꽃 아가씨'등을 애청곡으로 꼽으며 남다른 트로트 사랑을 드러낸 바 있어 '트로트 퀸'으로 성장하는 최춘희 역과 잘 맞아떨어질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정은지는 "오랜만에 드라마 촬영을 하는데다 주인공이라는 큰 배역을 처음 맡게 돼 걱정이 앞서지만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소식에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됐군요",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아이유라고 하더니 정은지가 주인공",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연기하는 아이돌 많네요",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상대역이 지현우라서 유인나 절친 아이유 바뀐것 아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재능이 있는 최춘희(정은지 분)가 트로트를 경멸하는 최고의 스타 뮤지션 장준현(지현우)을 만나 트로트 가수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정은지, 지현우 외에 신성록, 손호준이 캐스팅됐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