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우빈 유지안 결별 인정 당일 셀카 공개 '남다른 모델 포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5-14 22:39


김우빈 유지안 결별

'김우빈 유지안 결별'

배우 김우빈과 2년 열애 끝에 결별한 모델 유지안의 최근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지안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지안은 금발머리에 짙은 빨간색 립스틱을 발라 매혹적인 외모를 자랑했다. 여기에 늘씬한 각선미를 뽐낸 유지안은 별다른 포즈를 취하지 않아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델 자태를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이날 김우빈과 유지안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약3~4개월 전 헤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 활동이 바쁘다 보니 관계가 소원해졌다"며 "결별 후에도 여전히 좋은 친구, 동료로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김우빈과 유지안은 지난해 9월 2년째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김우빈이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 인연을 맺은 뒤 지난 2011년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김우빈은 현재 영화 '기술자들' 촬영에 한창이며, 곧 영화 '스물'의 촬영도 앞두고 있다. 또 모델로 활약 중인 유지안은 연기자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우빈 유지안 결별, 역시 기럭지는 남다르다", "김우빈 유지안 결별, 결국 헤어졌구나", "김우빈 유지안 결별, 나 같으면 인스타그램 질려서 안 하겠다", "김우빈 유지안 결별, 발망만 기억에 남네", "김우빈 유지안 결별, 뭐라 해도 잘 어울렸는데 아쉽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