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우빈 유지안 결별, 바쁜 스케줄 때문…결별 시점은 언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14 16:18


김우빈 유지안 결별

배우 김우빈과 모델 유지안이 결별 소식을 전했다.

14일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김우빈와 유지안의 얼마 전 2년 여간의 연애를 끝내고 동료 사이로 돌아간 것으로 보도했다.

이에 김우빈 측 관계자는 "김우빈과 유지안이 헤어진 지 3~4개월 쯤 됐다"라며, "둘이 서로 바쁘다 보니 만남이 뜸해졌고,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안다. 하지만 세월이 있는 만큼 여전히 친구, 동료로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이별시점은 지난 1월로 전해진다. 김우빈은 SBS '상속자들' 종영이후 Mnet '엠카운트 다운', SBS '런닝맨', MBC '사남일녀'등 예능 프로그램부터 영화 '기술자들' 촬영까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유지안 역시 해외 스케줄과 함께 최근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올웨이즈 비 데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앞서 김우빈과 유지안은 모델 활동으로 인연을 맺어 지난 2011년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으며, 지난 해 9월 2년째 열애 중임을 밝히고 공개 열애를 해왔다.

한편 김우빈 유지안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우빈 유지안 결별, 스케줄 바빠 연애하기 힘들겠다", "김우빈 유지안 결별, 자주 못 만나니 자연스럽게 헤어지는구나", "김우빈 유지안 결별, 너무 잘 나가도 문제", "김우빈 유지안 결별, 동료로 멋진 인연 이어갔으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