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시아 대세 그룹 엑소(EXO)가 새 미니앨범 '중독(Overdose)'으로 각종 음악차트 1위를 휩쓸었다.
또한 이번 앨범은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의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FIVE MUSIC 한일차트에서 5월 첫째 주(5월 2일~8일) 1위에 등극함은 물론, 중국 바이두 King 주간차트(5월 5일~11일)에서도 엑소-K, 엑소-M의 수록곡 전곡이 1~10위까지 모두 줄세우기를 기록했으며, 타이틀 곡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 역시 중국 온라인 동영상사이트 '아이치이(愛奇藝)'의 뮤직비디오 주간차트(5월 5일~5월 11일) 한국어 부문 1위, 중국어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아시아 대세 그룹다운 엑소의 위상을 확인시켜 주었다.
더불어 삼성뮤직에서는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엑소 새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을 무료로 감상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 및 '엑소 컴백쇼' 다시보기 영상도 삼성뮤직 웹사이트(http://bit.ly/P8bWyA)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하는 등 엑소의 주요 컴백 프로모션을 함께 펼치고 있다.
한편 엑소는 새 미니앨범 '중독(Overdose)'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활동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