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컴백 앞둔 플라이투더스카이, 남성미 가득한 티저 이미지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5-08 08:28


브라이언

환희

5년만의 컴백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강렬한 눈빛과 짙은 남성미를 풍기는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5월20일 발표될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의 앨범 화보 사진을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했다. 환희와 브라이언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전쟁에 나선 것.

공개된 사진에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강렬한 남성미와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블랙 재킷과 수트를 입은 모습을 공개하며 성숙함이 물씬 풍기는 강렬한 눈빛과 남자다운 포즈로, 그 동안 보여줬던 이미지가 아닌 강렬한 남성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동시에 보여주며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소속사측은 "컴백포토 공개 이후 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또한 많은 기대를 해주시는 만큼 이번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성 R&B듀오인 그들만의 음악적인 색깔을 더욱 짙게 그릴 수 있는 곡이다, 예전 작곡가들과 멤버들이 의기투합한 만큼, 남다른 시너지 효과가 나올 것이다. 그들의 조합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12일과 15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0일 자정 신곡 '너를 너를 너를'의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