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효신 '야생화', 음원 공개직후 차트 올킬… '역시 박효신'
이는 지난 2010년에 발표한 정규 6집 '기프트 파트.2'(Gift Part.2)에 이어 무려 4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야생화'는 추운 겨울 들판에 피어난 야생화처럼 그간의 시련과 어려움을 이겨내고 음악을 통해 다시 한 번 비상하겠다는 박효신의 진정성과 의지가 담겨 있는 자작곡으로, 박효신 스스로가 이 꽃을 자신에 의인화했다고 말할 만큼 우여곡절 많았던 인생을 표현했다.
더불어 50인조 오케스트라의 감성적인 편곡과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박효신의 고음과 성량은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안기고 있다.
특히 박효신의 '야생화'는 음원 공개직후 1시간 만인 현재(28일 오후 1시 기준)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싸이월드 등 총 10개의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올킬에 성공했다.
이번 앨범과 관련해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이번에 공개되는 '야생화'는 오랜 시간 박효신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단비 같은 음악이 될 것이다"며 "신곡 '야생화'를 시작으로 정규 7집 앨범의 곡들을 향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박효신 야생화 음원 공개에 네티즌들은 "박효신 야생화, 노래 너무 좋네요", "박효신 야생화, 딱 박효신만의 느낌이 나네요", "박효신 야생화, 오랜만에 박효신의 목소리를 들으니 너무 좋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