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27일 첫 촬영에 '기대감↑'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3-27 15:36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그룹 엑소(EXO) 찬열이 새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합류한다.

27일 복수의 방송관계자들은 찬열이 SBS 새 주말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첫 촬영에 합류한다고 전했다.

그동안 출연 여부를 놓고 고심을 거듭했던 찬열은 지난 26일 출연을 최종 확정 지으며, 서울 강북 모처에서 진행되는 '룸메이트' 첫 촬영에 함께한다.

앞서 찬열은 SBS '정글의 법칙 in 미크로네시아'에 출연해 긍정적이고 사교성 좋은 모습으로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평소 좋은 리액션을 갖고 있어 엑소 멤버들 사이에서도 '리액션 부자'로 불리는 찬열은 '룸메이트'에서 유일한 남자 아이돌이자 막내로 싹싹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팬들 우는 소리가 들린다",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눈호강 하겠다",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정글에서 완전 귀엽던데 기대된다", "엑소 찬열 룸메이트 합류, 예능 나오면 인기 더 많아지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팝스타3' 후속으로 방송되는 '룸메이트'는 찬열을 비롯해 배우 이동욱, 2NE1 박봄, 애프터스쿨 나나, 가수 신성우, 배우 서강준, 박민우, 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 파이터 송가연, 개그맨 조세호 등 연예인 10여 명이 한집에서 살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리얼버라이어티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4월 20일 오후 4시 55분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