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디오스타'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 후 잘나가, 재결합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19 23:57


'라디오스타'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 후 근황

가수 쌈디가 옛 연인 레이디제인과의 결별 후 이야기들을 쏟아냈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내 위주로 해주세요' 특집으로 평론가 허지웅, 방송인 홍진호, 가수 사이먼 디, 블락비 리더 지코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쌈디는 레이디제인의 근황에 대한 짓궂은 질문에 "DJ도 하고 방송 고정을 5개 하고 있다"며 결별 후 더 잘된 것 같은 씁쓸함을 드러냈다.

이어 쌈디는 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과거 사귈 때 레이디제인이 점을 본 적이 있다. '남자친구 딴따라지? 너도 비슷한 거 하고 있지? 넌 걔보다 못 나가지? 네가 잘 나가려면 헤어져야 한다'고 했다"라며, "내가 기운을 다 빨아먹는다는 거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말 헤어지니까 잘 나가고 있지 않냐"라며 놀라워했고, 여전히 안부통화를 하며 친구로 지내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다시 만나고 있는 것 아니냐", "재결합 가능성 조금이라도 있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 쌈디는 "전혀 아닌 것 같다"고 단호하게 일축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방송 중 쌈디는 레이디제인에게 전화를 걸어 편한 친구 사이임을 입증했다.

한편 '라디오스타' 쌈디와 레이디 제인의 일화를 접한 네티즌들은 "쌈디 레이디제인과 쿨한 사이 재밌다", "레이디제인 점 본 에피소드 쌈디 딱 맞아", "레이디제인 쌈디와 결별 후 더 잘된 듯", "레이디제인 쌈디 결별 후에도 여전한데 왜 재결합 안돼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