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임신' 스칼렛 요한슨 내한할까?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3-18 18:01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임신' 스칼렛 요한슨 내한할까? / 사진=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임신' 스칼렛 요한슨 내한할까?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서울 촬영 장소가 공개된 가운데, 주연 배우 스칼렛 요한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와 영화진흥위원회는 18일 오전 프레스센터에서 제작사 마블스튜디오와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및 대한민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어벤져스2'는 오는 30일 마포대교와 청담대교, 세빛둥둥섬에서 첫 촬영을 시작으로 상암동 DMC, 청담대교, 한강뚝섬공원, 강남사거리 등 서울 일대에서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영화의 주연배우들이 촬영차 내한 할지도 모른다는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은 스칼렛 요한슨의 서울 촬영 여부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블랙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은 임신 소식으로 한차례 화제를 모으기도 있다. 그녀는 임신 소식이 알려진 이후 처음으로 참석한 공식 석상에서 타이트한 의상 밖으로 살짝 부른 배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마블 스튜디오 측은 스칼렛 요한슨의 임신에도 영화의 대본 수정은 없다는 입장이다.

'어벤져스2'는 2012년 개봉한 '어벤져스'의 속편으로 스칼렛 요한슨 외에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사무엘 L. 잭슨 등 쟁쟁한 배우들이 합류했으며 한국 여배우 수현이 비중 있는 캐릭터로 할리우드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공개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한번 가보고 싶다",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한국에서 촬영한다는게 실감난다",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공개, 스칼렛 요한슨 내한할까?",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공개, 누가 촬영하러 올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