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왕가네' 한주완, 정재영과 한솥밥 먹는다

김겨울 기자

기사입력 2014-03-17 16:21





KBS '왕가네 식구들' 최대 수혜자인 배우 한주완이 정재영 등이 소속되어 있는 ㈜엘디비 엔컨텐츠(대표이사 조한주)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최상남'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력으로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는 한편, 젠틀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여성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한주완이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동문 선배이자 국내 최고 연기파 배우인 정재영 등이 소속되어 있는 ㈜엘디비 엔컨텐츠 (대표이사 조한주)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할 예정이다.

엘디비 엔컨텐츠 관계자에 따르면 '한주완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연기력은 물론 많은 매력을 가진 친구다.'며 '엘디비 엔컨텐츠만의 체계적이고 집중도 있는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차기 작품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준비해 배우로서 숨어있는 역량까지 펼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엘디비 엔컨텐츠는 정재영 등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대형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엘디비 홀딩스 그룹의 자회사다. ㈜엘디비 홀딩스 그룹의 자회사에는 ㈜엘디비 엔 컨텐츠(매니지먼트), ㈜엘디비 미디어(드라마), ㈜엘디비 픽쳐스(영화 제작사) 등이 있다.

한편,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한주완은 ㈜엘디비 엔컨텐츠와 함께 차기작품을 신중하게 검토 후 결정할 예정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