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맹승지, '가수 데뷔' 손헌수 지원 사격 '음악중심' 무대 떠들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15 16:51


손헌수-맹승지 '다녀오겠습니다'

개그맨 손헌수가 '다녀오겠습니다'가 후배 맹승지의 지원사격으로 가수 데뷔 첫 무대를 가졌다.

15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손헌수는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한 디지털 싱글음반 '다녀오겠습니다'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손헌수는 코믹한 댄스와 신나는 분위기로 무대를 꾸몄다. 특히 곡을 피처링한 후배 개그맨 맹승지와 함께 '코미디에 빠지다-미미 나나 쥬쥬'의 현정-심정은-김현주가 더해 풍성한 무대를 만들었다.

앞서 맹승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손헌수와 함께 찍은 사진은 게재하며 "손헌수 선배님 노래 나왔어요. '다녀오겠습니다' 선배님 요즘 얼굴이 싱글이벙글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정실장엔터테인먼트 정석권대표는 "손헌수의 데뷔앨범 '다녀오겠습니다'에 맹승지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며 "손헌수의 용기있는 도전에 개그계 선후배들이 적극적으로 도움을 자청하고 있어 너무 감사하고 뿌듯하다"고 전했다.

한편 손헌수의 다녀오겠습니다를 접한 네티즌들은 "손헌수 다녀오겠습니다, 선후배 개그맨들의 훈훈한 무대", "손헌수 다녀오겠습니다, 앞으로 신나는 무대 더 보고싶어", "손헌수 다녀오겠습니다, 노래 잘 하는데", "손헌수 다녀오겠습니다, 맹승지 피처링까지 든든해", "손헌수 다녀오겠습니다, 맹승지와 황상 콤비"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