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린제이로한 성관계 파트너 리스트 공개'
매체에 따르면 린제이 로한은 지난해 1월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여자친구들과의 모임 중 서로 성관계 파트너를 공유하며 많은 남자 연예인들의 명단을 작성했다. 이 매체는 측근의 말을 빌려 "이 명단은 린제이 로한이 직접 작성한 것을 목격한 지인이 전해준 것"이라며 "린제이 로한은 이 명단을 자신이 정복한 남자들 목록으로 여긴다"고 전했다.
린제이 로한이 재활 시절부터 갖고 있는 일기를 기초로 해 적은 36인의 리스트에는 콜린 파렐, 윌머 발더라마, 호아킨 피닉스,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이 포함됐다. 이 밖에도 니코 토터렐라, 제이미 도넌, 잭 에프론, 제이미 버크, 제임스 프랑코, 가렛 헤드룬드, 마룬5 멤버 애덤 리바인, 원티드 멤버 맥스 조지, 콜드플레이 멤버 가이 베리맨과 2008년 사망한 히스 레저도 명단에 있었다.
린제이 로한은 현재 오프라 윈프리가 제작한 리얼리티 TV쇼 '린제이'에 출연 중이다.
린제이로한 리스트 파문에 네티즌들은 "린제이로한 진짜 인생 버라이어티하네", "린제이로한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구나", "린제이로한, 아역 때 영화에서 진짜 귀여웠는데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 "린제이로한 하고 잤던 남자들 비상 사태", "린제이로한, 일반인 합치면 36명 그냥 넘겠다", "린제이로한 항상 위태롭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