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정우성 목격담' 그녀 이솜, 과거 하의 실종 패션 '청순+섹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3-12 18:26



'정우성 목격담' 그녀 이솜, 과거 하의 실종 패션 '청순+섹시'

'정우성 목격담' 그녀 이솜, 과거 하의 실종 패션 '청순+섹시'

배우 정우성와 모델 겸 배우 이솜이 전주 거리를 걷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이솜에 시선의 하의실종 사진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솜의 하의 실종 모습이 담긴 화보가 게재됐다.

청순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이솜은 하의실종으로 반전 섹시 매력을 뽐내며, 아찔한 각선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솜은 173cm의 큰 키에 베이비 페이스를 소유한 모델 겸 배우다. 2008년 엠넷 모델 선발 프로그램 '체크 잇 걸'로 데뷔한 이솜은 이후 영화 '맛있는 인생', '뒷담화 : 감독이 미쳤어요', '사이코메트리', '하이힐'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이름을 알렸다.

또 이솜은 SBS 드라마 '유령'에서 엄기준의 연인이자 악성 댓글에 시달리다 투신자살하는 여배우 신효정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 정우성 주연의 영화 '마담 뺑덕'의 캐스팅된 이솜은 지난 5일 전북 남원의 한 놀이공원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다.

이에 SNS상에는 정우성과 이솜의 촬영 모습을 봤다는 내용이 담긴 글을 실시간으로 게재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극 중 정우성은 성추행 논란으로 인해 지방으로 좌천된 뒤 벗어날 수 없는 독한 사랑의 한 가운데 시력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국문과 교수 학규로, 이솜은 모든 것을 건 사랑에 버림받은 후 그를 파멸로 몰아가는 불륜녀 덕이로 분했다.

이솜 정우성 목격담에 네티즌들은 "이솜 정우성 목격담은 하루종일 난리네요", "이솜 정우성 목격담, 두 사람이 영화를 찍는다고요?", "이솜 정우성 목격담, 이솜이 연기자인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우리 고전 '심청전'을 욕망의 이야기로 바꿔 재해석한 '마담 뺑덕'은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의 치정 멜로로 재탄생 시킬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