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결혼 적령기 커플 '이상형도 비슷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3-11 17:37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새 커플로 합류한다.

11일 오전 MBC는 "남궁민과 홍진영이 '우결4' 새 커플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하차가 확정된 윤한과 이소연의 빈자리를 채우는 남궁민과 홍진영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첫 촬영을 했다.

제작진은 "남궁민과 홍진영은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이다. 결혼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남궁민과 홍진영의 출연 소식에 과거 두 사람의 이상형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동안 남궁민은 여러 매체를 통해 "말이 잘 통하고 재밌게 얘기할 수 있는 밝고 명랑한 사람이 좋다"며 "서로 안 좋은 일이 생기더라도 서로 이야기하면서 풀 수 있는 사람. 같이 있어도 불편하지 않고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여자 연예인 중에서는 이시영, 공효진, 김소연 등을 꼽기도 했다.

또 홍진영은 "항상 일에 힘들고 심적으로 지치다 보니까 정말 심적으로 기댈수 있는 남자 마음이 넓은 남자, 푸근한 남자가 이상형이다. 정말로 내가 힘들 때 편하게 기댈 수 있는 사람이면 된다"고 말한 바 있다.


남자다우면서도 자상한 이미지의 남궁민과 밝고 솔직한 홍진영의 신선한 조합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결 남궁민 홍진영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완전 재밌을 듯",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윤한 이소연하고 정반대 분위기",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패널로 나올 때도 재밌었는데 커플로 나오면 더 웃길 것 같다".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잘 안어울리는 거 같으면서도 묘하게 잘 어울리네",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정말 특이한 조합"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궁민-홍진영 커플의 첫 만남은 오는 22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