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별그대 감독판 미공개 에필로그, ‘행복한 신혼 생활’ 편집 이유는?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3-04 16:38


별그대 감독판 미공개 에필로그

'별그대 감독판 미공개 에필로그'

별그대 미공개 감독판 에필로그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4일 SBS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21회 감독판 에필로그-그리고 그 둘은'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마지막회 에필로그에 이어진 천송이(전지현)와 도민준(김수현)의 신혼 생활 모습이 담겨 있다.

정원이 있는 집으로 이사한 두 사람은 서로 손을 꼭 잡고 집을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이어 정원에 있는 그네에서 도민준의 무릎을 베고 누워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천송이와 이를 바라보는 도민준의 모습으로 마무리 지었다.

제작진은 "마지막회에서 시간관계상 보여드리지 못한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한다"며 "마지막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아쉽게 편집될 수밖에 없었으나 프로그램의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별그대 감독판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감독판 미공개 에필로그, 완벽한 헤피엔딩", "별그대 감독판 미공개 에필로그, 너무 짧아서 아쉬워", "별그대 감독판 미공개 에필로그, 좀 더 길게 만들었으면", "별그대 감독판 미공개 에필로그, 뭔가 아쉬워", "별그대 감독판 미공개 에필로그, 짧지만 행복해보여서 좋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