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태란 결혼, 동갑 벤처사업가와 웨딩마치 "혼수·예물 없이 검소하게…"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3-01 17:49


이태란 결혼

'이태란 결혼'

배우 이태란이 동갑내기 벤처사업가 신승환 씨와 결혼했다.

이태란은 1일 강남의 빌라드 베일리에서 기독교 예배식으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달 17일 이태란은 자신의 블로그에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중국팬 여러분. 좋은 소식 알려드릴게요. 제가 3월에 결혼을 합니다. 모두 모두 축하해 주세요. 더욱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태란의 소속사측도 "배우 이태란이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신승환 씨와 결혼한다"며 "혼수, 예물, 예단 없이 가족과 친지들만 초대해 검소하게 결혼식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결혼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이태란과 신승환 씨는 바쁜 일정 속에서 가치관과 생각이 잘 맞아 급속도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

올 설에 양가 부모 상견례를 마친 이태란은 "신승환 씨가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혼수, 예물, 예단 없이 가족 친지들만 초대해 검소하게 진행될 예정이라 주위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 못하는 죄송스러운 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며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모든 분들과 중국팬분들에게 보답해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태란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태란 결혼 축하해요", "이태란 결혼할 때 되니까 더 예뻐지는 듯", "이태란 결혼, 혼수 예물 예단 없는 결혼 쉽지 않은데 대단하다", "이태란 결혼,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진짜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