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함소원 결별, 전 남친 장웨이 '럭셔리 이별선물' 관심집중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2-28 16:50



함소원 결별, 中 부동산 재벌 장웨이와 4년 열애 끝

함소원 결별, 中 부동산 재벌 장웨이와 4년 열애 끝

배우 함소원이 중국의 부동산 재벌2세 장웨이와 결별하면서 받은 '이별선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함소원은 28일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바쁜 연예계 일정과 장웨이의 정치권 진출 준비로 자연스럽게 멀어지면서 결별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난 2010년 한 사교계 파티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던 함소원-장웨이는 교제 4년만에 결별을 맞이하게 됐다.

장웨이는 결별을 결정하면서 함소원에게 산시성(山西省) 토지와 베이징의 최고급 아파트 인타이중신(銀泰中心) 등을 넘겨주려고 한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산시성의 토지는 금광이 있는 곳이라 지가가 수백억에 달하는 지역이다. 특히 인타이중신은 한국의 '타워팰리스'에 버금가는 중국 베이징시의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로, 240㎡ 아파트에 거주할 시 1개월 관리비가 7680위엔(한화 약 133만원) 정도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함소원은 애초 이를 '받을 수 없다'며 거절했지만, 장웨이의 계속된 고집으로 결국 인타이중신만 받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함소원 결별 소식에 네티즌들은 "함소원 결별 선물, 장웨이 스케일 장난 아니다", "함소원 결별 선물, 장웨이의 통 큰 씀씀이", "함소원 결별하면서 받은 선물,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