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음악중심' 레이디스코드, 속살 드러난 시스루 패션 '아찔'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2-22 16:28


음악중심' 레이디스코드

'음악중심' 레이디스코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아찔한 시스루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레이디스코드는 22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 신곡 'So Wonderful'을 열창했다.

이날 레이디스코드는 가슴 부분이 시스루로 이루어진 의상을 입고 섹시미를 뽐냈다.

데뷔곡 '나쁜여자'부터 '예뻐 예뻐'까지 기존 아이돌 음악에서 느낄 수 없었던 자신들만의 색깔을 지켜온 레이디스코드는 신곡 '쏘 원더풀'로 펑키함과 경쾌한 그루브가 인상적인 밴드 연주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요계의 거센 섹시 열풍 속에서 다른 걸그룹과는 차별화 된 빠른 비트의 음악과 중독성 넘치는 가사, 귀여움과 시크함이 매력적인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는 레이디스코드를 더욱더 돋보이게 하며 '쏘 원더풀' 음원 역시 주요음악사이트 10위권에 안착,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진정한 실력파 걸그룹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레이디스코드의 이름이 새겨진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한 안무와 스탠드 마이크 주위로 양 엄지손가락을 흔드는 동작은 벌써부터 '아이엠그라운드춤', '원더풀춤'등으로 불리며 중독성을 자랑하고 있다.


'음악중심' 레이디스코드 섹시 의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

'음악중심' 레이디스코드 의상 아찔하네", "

'음악중심' 레이디스코드 대박", "

'음악중심' 레이디스코드 신곡 완전 신난다", "

'음악중심' 레이디스코드 완전 반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SM더발라드, 선미, B1A4, 소유X정기고, 태진아, 비에이피(BAP), 가인, 박지윤, 비투비, 방탄소년단, 스피카, 씨클라운, 김바다, 탑독, 레이디스코드, 스피드, 소년공화국, 샘, 립서비스, 비밥, 임채언 등이 출연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