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한도전 자메이카 포착, ‘동네형 포스?’ 현지 의상 착용 ‘잘 어울려’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2-20 16:23


무한도전 자메이카 포착

'무한도전 자메이카 포착'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팀이 자메이카를 현지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무한도전'의 김태호 PD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Ya Man. No Problem"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One Love"라는 글귀 앞에 레게패션으로 한껏 멋을 낸 하하, 스컬, 정형돈, 노홍철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들은 자메이카 관광부 차관의 초대로 지난 12일 자메이카로 출국, 현지에서 열린 레게 페스티발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무한도전'을 통해서 자메이카 차관과 하하가 만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무한도전 자메이카 포착 모습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자메이카 포착, 즐기다 오시길", "무한도전 자메이카 포착, 자메이카 진짜 갔구나", "무한도전 자메이카 포착, 정형돈은 정통의상 입은건가?", "무한도전 자메이카 포착, 현지인 같아", "무한도전 자메이카 포착, 하하 스컬은 정말 좋을 듯", "무한도전 자메이카 포착, 왠지 자메이카랑 잘 어울리네", "무한도전 자메이카 포착, 언제 방송할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