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완벽한 촬영 장소"…영화팬 기대감 폭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2-19 19:58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할리우드 영화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을 공식 발표했다.

마블 스튜디오는 19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기대를 모으고 있는 슈퍼 히어로물 '어벤져스2'의 주요 장면을 한국 서울에서 촬영한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은 첨단기술이 발달했고, 아름다운 도시경관과 우수한 건축물이 있어 '어벤져스2'를 찍기에 완벽한 장소다"라고 덧붙였다.

또 마블 스튜디오는 "이번 촬영을 위해 스태프와 업체, 엑스트라 등을 현지에서 고용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한국의 영화 산업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와 관련해 문체부 박병우 영상콘텐츠산업과장은 19일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어벤져스2가 서울 촬영으로 약 100억 원 이상 제작비가 투입될 것으로 추정된다"며 " 영화가 세계 각국에서 개봉했을 경우 막대한 관광효과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공지에 네티즌들은 "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완전 설레인다", "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영웅들 한국에 총출동 하려나?", "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촬영하면 꼭 구경가야지", "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빨리 보고 싶다", "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엑스트라 모집은 언제하나?", "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우리나라에서 어벤져스 촬영을 볼 수 있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2년 개봉한 '어벤져스'는 전 세계에서 15억 달러(약 1조6192억 원)의 흥행수입을 얻어 '아바타', '타이타닉'에 이은 역대 흥행 3위의 대기록을 달성한 블록버스터로 한국에서도 707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2015년 5월 미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