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천이슬 "왜 양상국이랑 사귀냐"는 이창명 돌직구에 '당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2-16 12:07



천이슬 "왜 양상국이랑 사귀냐" 이창명 돌직구 '당황'

천이슬 "왜 양상국이랑 사귀냐" 이창명 돌직구 '당황'

배우 천이슬이 방송인 이창명의 "왜 양상국이랑 사귀느냐"는 돌직구 질문에 당황했다.

16일 방송된 KBS2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는 여자 드림팀과 다국적 연합팀 간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졌다.

경기에 앞서 여성 출연진은 자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고, 천이슬은 다소 어색한 사투리를 써가며 자신을 부산 아가씨로 소개했다.

이에 이창명은 "부산에서 이사 온지 얼마나 됐느냐?"고 묻자, 천이슬은 "3년 됐다"며 당당히 말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MC 이창명은 '천이슬이 양상국의 여자 친구이다'는 말을 듣자, "말도 안 된다. 저렇게 예쁜 사람이 왜 양상국이랑 사귀냐"며 현장에 없는 양상국에게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안겼다.

이에 천이슬은 "사귄지 3~4달 정도 됐다"고 말했고, 이창명은 "그 정도면 사귄 것도 아니다. 곧 헤어질 것이다"고 농담을 던져 천이슬을 당황하게 했다.

이창명의 양상국을 향한 독설에 네티즌들은 "천이슬, 정말 많이 나오네요", "양상국이랑 천이슬이 아직 얼마 안됐네요", "천이슬이 이제 3달밖에 안됐다고요? 진짜 오래된 것 같은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천이슬 외에도 김지민, 레이디제인, NS윤지, 김소정, 안소미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