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조은지 결혼, 박정민 대표와 5월 화촉 "속도위반 아니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2-12 18:19



조은지 결혼, 소속사 박정민 대표와 5월 웨딩마치

조은지 결혼, 소속사 박정민 대표와 5월 웨딩마치

배우 조은지가 소속사 박정민 대표와 결혼한다.

12일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해 "조은지와 박정민 대표는 오는 5월 24일로 결혼식 날짜를 잡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며 조은지 결혼 소식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확한 예식 시간은 아직 미정이며 식장은 서울 나인트리컨벤션 광화문이다.

이어 "속도위반이나 임신은 아니다. 두 사람이 오래 교제한 만큼 자연스럽게 결혼 날짜를 확정한 것 같다"며 "아직 결혼식까지 여유가 있기 때문에 사회나 축가, 신혼여행, 신접살림 등 구체적인 사항들은 천천히 논의해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조은지 예비신랑인 박정민 대표는 10년이 넘는 매니저 생활 끝에 그 능력을 인정받아 2011년 프레인으로 스카우트 됐고 본부장을 거쳐 현재 류승룡, 류현경, 박용우, 오상진, 문지애, 문정희, 김무열 등이 소속된 대형 매니지먼트 프레인 TPC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또한 박 대표는 부산예대 연극영화과출신으로 한때 연극배우로 활동했을 만큼 상당한 외모의 소유자인 것으로 전해져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조은지 박정민 대표는 지난 2006년 배우와 매니저로 일을 하며 만나 인연을 맺은 뒤 2009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은지 박정민 대표 결혼 소식에 네티즌은 "조은지 박정민 대표 결혼 하는군요. 축하합니다", "조은지 결혼. 박정민 대표와 결혼 깜짝놀랐네요. 가수 박정민인 줄...", "조은지 결혼. 소속사 박정민 대표와 하는군요. 부럽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은지는 2000년 영화 '눈물'로 데뷔해 했으며, 영화 '후궁', '내가 살인범이다', '달콤 살벌한 연인',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드라마 '개인의 취향', '9회말 2아웃' 등에 출연을 하며 개성이 강한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며 얼굴을 알렸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