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Mr.Mr. 컴백 앞서 '열애중' 수영 근황 공개
수영은 "드디어 공식적으로 소녀시대의 컴백이 발표되었네요. 그동안 참 우리 팬들 소시 보고 싶다 하다가 빨리 보고 싶다 하다가 얼른 보고 싶다 하다가 이젠 나오기만 해도 좋겠다 하던 마음 다 알아요"라며 소녀시대 컴백 소식을 전하며 자신의 근황 사진을 덧붙였다.
사진 속 수영은 화장기 전혀 없는 민낯에도 여신 외모를 뽐내고 있으며, 카메라를 향해 손으로 V자와 O자를 그리며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이목을 끌었다.
또한 "다른 멤버들이 SNS로 소통하고 있어서 1년의 공백기 동안 그나마 조금은 허전함을 채워줄 수 있지 않았나 해요. 오랫동안 믿고 기다려 주신 만큼 저희의 더 좋은 음악 더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드려야 한다고 생각되어서인지 더 시간을 가지면서 완벽히 준비하고 싶었어요"라며 늦어진 컴백 이유에 대해 전했다.
마지막으로 수영은 "우리 소원은 언제나 최고의 것만 봐야 해요. 최고의 것만 봐야 마땅한 분들이에요. 그럴 자격이 있고 더 바라셔도 됩니다. 오늘부터는 이제 매일매일 소시데이! 달려요 우리! 우리 곧 봐요"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소녀시대 Mr.Mr. 발표에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Mr.Mr. 음원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소녀시대 Mr.Mr. 음원은 왜이렇게 늦게 나오나요?", "소녀시대 Mr.Mr. 대박나세요", "소녀시대 Mr.Mr. 티저가 너무 짧아요", "
소녀시대 Mr.Mr. 컴백 앞서 '열애중' 수영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수영이 속한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Mr.Mr.(미스터미스터)'는 오는 24일 출시되며, 타이틀 곡 '미스터미스터'의 음원은 19일 선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