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근석-박신혜, 中 통일음료 모델 발탁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4-02-12 14:27



배우 장근석과 박신혜가 중국 통일음료 모델로 발탁됐다.

중국 통일 기업은 중국어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1위를 차지한 중국 최대 규모 식품회사다. 해당 기업은 올해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맞아 박신혜와 장근석을 음료 모델로 발탁했다. 장근석은 2012년 처음 모델로 기용된 뒤 3년 연속 대표 얼굴이 돼 의미를 더했다. 특히 장근석과 박신혜는 SBS '미남이시네요'에서 황태경과 고미남 역으로 호흡을 맞췄던 만큼, 이번 음료 광고 촬영을 통해 반갑게 재회했다는 후문.

중국 통일음료 측은 "2014년은 통일음료 브랜드의 탄생 15주년으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정상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 한국 아티스트들과의 아름다운 협력을 통해 빛나는 청춘을 대표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며 "아름다운 청춘의 느낌과 적극적이고 낙천적인 외모, 충만한 내재적 매력이 통일 음료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기존 모델이었던 장근석과 새로운 모델 박신혜가 완벽한 파트너십을 이루며 통일 브랜드 자체에도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근석은 "그동안 모델 활동을 통해 항상 즐겁고 나와 잘 맞는다는 생각을 했다. 나 역시 통일음료 팬이 됐을 만큼 즐겨 마시고 있다. 앞으로도 즐겁고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활동을 펼쳐 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장근석과 박신혜는 새로운 TVC 촬영을 위환 기획, 준비 단계에 있으며 5월 중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근석은 최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식 팬미팅 '2014 장근석 프러프조'를 개최, 3000여 팬들과 교감했다. 박신혜는 이달 영화 '상의원' 촬영에 돌입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