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수현 20가지 표정, 여심 흔드는 섹시 표정 '초능력 쓸 때?'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2-05 21:06


김수현 20가지 표정

'김수현 20가지 표정'

배우 김수현의 20가지 표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도민준 역을 맡아 인기를 얻고 있는 김수현의 각양각색 표정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 네티즌이 제작한 김수현의 20가지 표정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첫회 민준이 '이화(김현수 분)를 도와줄 때'를 시작으로 조선 시대 선비가 되어 '이화를 쳐다볼 때'는 무려 세 가지 버전. 그리고 '엘리베이터 앞에서 사람과 마주쳤을 때'와 '한심하게 쳐다볼 때'의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여기에 '송이가 매니저가 되어달라고 부탁할 때'의 표정과 '그 부탁들 들어주는 자기가 한심할 때', 그리고 '발끈하고 걱정하던 모습', '구두 훔친 게 들켰을 때' 속마음이 공개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초능력을 쓸 때 섹시한' 모습과 '마작할 때' 김수현의 웃는 모습은 여심을 흔들고 있다.

한편 순간 최고시청률 30% 돌파 뿐만 아니라 전국시청률 26.4%(서울수도권 28.2%)를 기록하며 부동의 수목극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는 5일에는 14회, 6일에는 15회가 방송된다. 이어 7일 밤 11시 20분부터는 스페셜 '별 그대 더 비기닝'이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