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별그대' 김수현 20가지 표정 '발끈-걱정-섹시-부끄' 팔색조 도민준 '女心 흔들'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2-05 14:06


별그대 김수현 20가지 표정

'별그대 김수현 20가지 표정'

SBS 수목 '별에서 온 그대'(박지은 극본, 장태유 연출, HB엔터테인먼트 제작) 주인공 김수현의 20가지 표정이 화제다.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 그대')에서 극중 외계인 도민준 역을 맡은 김수현은 시간멈춤-순간이동 등의 초능력을 발휘하며 전지현이 연기하는 천송이를 위기에서 수차례 구하는 이색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를 반증하듯 인터넷에는 '김수현의 20가지 표정'의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한 네티즌이 제작한 이 이미지에는 조선시대부터 살아온 도민준부터 현재 대학 강사로 사는 모습까지 다양한 테마의 표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다 '송이가 매니저가 되어달라고 부탁할 때'의 표정과 '그 부탁들 들어주는 자기가 한심할 때', 그리고 '발끈하고 걱정하던 모습', '구두 훔친 게 들켰을 때' 속마음까지 자막으로 처리해 공개,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초능력을 쓸 때 섹시한' 모습과 '마작할 때' 김수현의 웃는 모습은 여심을 흔들고 있다.

네티즌들은 "김수현 20가지 표정, 언제 방송된 건지 모두 알겠다", "도민준 모습보니까 천송이 모습도 궁금하다", "도민준, 거의 무표정한 연기만 한 줄 알았는데 다양한 표정 있었네", "도민준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이 등장할지 기대된다"며 많은 호응을 보내고 있다.

'별 그대'는 현재 닐슨코리아 순간최고시청률 30%돌파, 전국시청률 26.4%(서울수도권 28.2%)를 기록하며 수목극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2월 5일에는 14회, 6일에는 15회, 7일 밤 11시 20분부터는 스페셜 '별 그대 더 비기닝'이 방송될 예정이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