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 직접 작사·작곡한 신곡 '사랑해' 발표…연인 김태희에 고백?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2-04 17:28



비, 김태희송 '사랑해' 발표

비, 김태희송 '사랑해' 발표

가수 비가 일명 '김태희송'으로 불리는 발라드 타이틀곡 '사랑해'를 발표한다.

비 소속사 큐브디씨는 "비가 오는 7일 정규 6집 '레인 이펙트'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한다"며 "지난달 2일 발매된 '라 송'의 국민적인 성원과 인기에 이어 음악적으로 또 다른 변신을 엿볼 수 있는 발라드 타이틀 '사랑해'를 발표, 글로벌 음악팬들의 이목을 다시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곡 '사랑해'는 정규 6집과 마찬가지로 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웅장한 스트링에 '사랑해'라는 달콤한 고백으로 시작하는 노래는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완벽한 서사구조가 펼쳐짐으로써 한겨울 따뜻한 감성을 부추긴다. '사랑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고백하는 '프러포즈 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비의 정규 6집 '레인 이펙트' 스페셜 에디션은 리패키지 앨범으로 신곡 '사랑해'를 비롯해 '30 Sexy Remix'등이 추가로 수록돼있으며 64페이지 소책자와 36장의 노트로 구성돼 비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4년 만의 컴백에서 음악프로그램 정상을 차지한 비는 타이틀곡 '라 송'의 패러디 열풍을 맞으며 차트 역주행을 선보이는 등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현재는 할리우드 영화 '더 프린스'의 후반 작업 및 미팅 차 미국에 체류 중이다.

비의 김태희송 '사랑해' 발표 소식에 네티즌들은 "비가 정말 김태희 생각하면서 만든 곡인가?", "비가 작사작곡 했다니까 정말 김태희 위한 곡인 것 같다", "비 사랑송, 김태희 때문에 괜히 더 궁금하네", "비 김태희 공개연애하니까 왜 이렇게 부럽냐", "비 김태희에게 이 노래로 고백하는 건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의 '레인 이펙트'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7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는 11일 발매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