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그룹 위너가 허당과 진지함을 오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체육대회'와 '납량특집'을 통해서 위너 멤버들의 의외의 모습도 포착됐다. 가장 여리고 순진할 것 같은 김진우는 의외로 반칙으로 체육대회에서 1위를 하는가 하면, 남성미 넘치는 송민호는 노메달의 수모를 당했다. '납량특집' 인터뷰에서는 귀신들이 등장해도 무덤덤하게 반응하는 상남자의 매력을 선보인 강승윤과는 반대로 이승훈은 가장 놀라며 정줄 놓은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막내 남태현은 '납량특집'에서 귀신에게 당한 이후 스태프 누나를 붙잡고 같이 가자고 하는 등 귀여운 막내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허당 매력과 개그댄스로 시청자들을 한바탕 들었다 놓은 위너는 마지막에 소속사 선배그룹2NE1의 히트곡 '그리워해요'를 자신들만의 개성이 묻어나게 재해석해 진지한 매력을 선보였다.
송민호의 랩으로 시작되는 위너 버전의 '그리워해요'는 기타반주를 하며 묵직한 보컬을 선보인 강승윤과 개성강한 남태현과 김진우의 보컬, 이승훈의 랩이 어우러져 2NE1의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주고 있다.
이와 함께 다음주에는 멤버들이 최근 큰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상속자들' 패러디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본격적인 가수데뷔를 향해 무한질주하는 위너 멤버들의 모든 것을 담은 '위너TV'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