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미연 목걸이, 민낯+니트+소박한 액세서리 ‘여신 미모’

기사입력 2013-12-30 10:09 | 최종수정 2013-12-30 10:09


이미연 목걸이

이미연 목걸이

'이미연 목걸이 눈길'

배우 이미연의 비하인드컷 사진이 공개됐다.

30일 이미연 소속사 측은 tvN '꽃보다 누나'에 출연 중인 이미연의 여행 당시 자연스러운 모습이 찍힌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안한 니트 차림의 이미연이 화장기 전혀 없는 민낯에도 여신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이미연은 털털함의 끝판왕답게 바닥에 주저앉아 이를 모두 보인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가 하면 의자에 앉자 무언가를 응시하듯 눈을 아래로 내리깔고 우아한 모습을 선보이는 등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동안 '꽃보다 누나'에서 하얀색 조끼 패딩 단발 패션을 선보인 모습과는 달리 의상교체와 함께 독특한 모양의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어 또 한 번의 시선을 끌었다.

'이미연 목걸이'로 불리고 있는 이 제품은 이미연이 국내에서 직접 구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미연 비하인드컷 모습에 네티즌들은 "이미연 비하인드컷 모습을 보는데 엄청 소탈해보이시네요", "이미연 목걸이, 같은 게 아니네요", "이미연 목걸이, 너무 예쁘네요", "이미연 목걸이, 니트에 소탈한 액세서리", "이미연 목걸이, 화려하지 않아도 예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미연이 출연중인 '꽃보다 누나'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