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건형 여자친구, 미모+지성 겸비한 일반인 "결혼은 아직"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2-26 14:11


박건형 여자친구 열애, 사진=스포츠조선DB

'박건형 여자친구 열애'

배우 박건형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중이다.

26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박건형이 미모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중이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4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싸이콘서트에 함께 참석해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블랙 점퍼로 멋을 낸 박건형과 긴 생머리의 단아한 외모의 소유자인 여자 친구는 공연을 관람하던 중 손을 잡거나, 백허그를 하는 등 여느 연인들과 다름없는 스킨십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 매체는 박건형 측근의 말을 인용해 "박건형 여자 친구는 20대 일반인 여성으로 미모와 지성을 겸비했다"며 "두 사람은 짧지 않은 기간 동안 만남을 이어왔고 서로에 대한 신뢰가 단단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박건형 소속사 측은 이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박건형이 현재 열애 중인 게 맞다. 그날 공연장에 함께 간 사람은 여자 친구"라며 "일반인이기 때문에 굉장히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 결혼 얘기는 성급한 것 같다"며 박건형의 열애를 인정했다.

박건형 여자 친구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건형 여자 친구, 있었군요", "박건형 여자 친구 얼마나 됐는지는 이야기가 없네요", "박건형 여자 친구, '라디오스타'에서 말했으면 더 웃겼을 것 같은데", "박건형 여자 친구, 장진 감독 몰랐을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건형이 지난 16일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디셈버'에 김준수와 더블 캐스팅돼 무대에 서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