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성균 인증글, 갤러리 팬들의 불신에 '인증사진 제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2-21 21:20


김성균 인증글

tvN '응답하라 1994' 18화 방송사고가 난 이튿날 새벽 삼천포 역의 배우 김성균이 인증글을 남겨 화제다.

21일 김성균은 디씨인사이드 '김성균 갤러리'에 '안녕하세요~'라는 제목으로 인증글을 남겼다.

김성균은 "포블리 입니다. 다들 '응사'는 보셨나요? 전 오늘 '응사' 보면서 맥주를 꼴깍꼴깍 하다가 이렇게 컴퓨터를 켰답니다"라며 "얼마 전 도희가 갤러리에 들렀다가 봉변당했다 하여 저도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러 들렀습니다. 심심해서…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고맙습니다. 가끔씩 들를게요"란 글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지만 김성균의 인증글에 팬들은 거짓말하지 말라며 게시자를 비난했고, 이에 김성균은 "저 삼천포 맞음 믿어주세요"라는 댓글을 달았다.

계속되는 인증에도 믿지 않는 팬들에게 김성균은 아내의 휴대전화기를 이용해 사진을 남기며 자신이란 사실을 인증해 웃음을 자아냈다.

본인 확인을 받은 김성균은 이 후 "혼자 노는 중 아가들 재우고"라는 댓글을 남기는 등 1시간 넘게 팬들과 대화하다 '전 이제 자겠습니다.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라는 인사로 훈훈한 마무리를 했다.

한편 김성균 인증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성균 인증글, 인증받기 힘드네요", "김성균 인증글, 팬들과 소통하는 방법", "김성균 인증글 굴욕 안겼지만 재밌는 추억일 듯", "김성균 인증글, 결국 도희처럼 봉변 당했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