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윤주 결혼계획, "독신으로 사는 것 생각한다" 깜짝 발언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2-21 10:58 | 최종수정 2013-12-21 10:59


장윤주 결혼계획

'장윤주 결혼계획 언급, 독신으로 사는 것은?'

모델 장윤주가 자신의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서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열린 옥상달빛 연말 단독 콘서트 '2013 수고했어, 올해도!'에서 장윤주는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옥상달빛 멤버 김윤주는 장윤주에게 "결혼을 어제쯤 할 생각이냐"라며 결혼 계획에 대해 질문을 던졌다.

이에 장윤주는 "내 또래의 여자들은 결혼이라는 것이 가장 큰 이슈이자 화제다. 하지마 나는 그렇지 않다"라고 답했다.

이어 옥상달빛 멤버 박세진은 "결혼보다 연애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냐"라고 물었고, 장윤주는 "아마도 그런 것같다"라고 이야기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장윤주는 "평소에 혼자 있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 하고, 독신으로 사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한다"면서, "결혼에 대한 생각은 없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장윤주의 결혼계획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윤주의 결혼계획, 그럼 독신주의라는 이야기?", "장윤주의 결혼계획, 연애하다보면 결혼도 생각할 듯", "장윤주의 결혼계획, 다재다능한 재능 때문에 결혼 생각 안 날 듯", "장윤주의 결혼계획,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궁금하네요", "장윤주의 결혼계획, 소신있는 발언 눈길 간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윤주는 현재 KBS 쿨FM '장윤주의 옥탑방라디오'의 DJ로 활약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