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YG 유닛, 도끼들고 손 잡은 두 여인…이니셜 B-I는 누구?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2-13 14:05


yg 유닛

'yg 유닛'

YG가 새로운 여성 유닛 결성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13일 0시 YG 공식 블로그에는 새로운 유닛 결성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와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하얀색으로 의상을 맞춰 입은 두 여성이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유닛을 암시하는 로고와 함께 'ALL I WANT FOR CHRISTMANS IS YOU'라는 문구가 담겨있으나, 얼굴이 공개되지 않아 새로운 유닛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이들을 알리는 로고가 시계태엽처럼 돌아가는 장면으로 시작,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에 이어 차갑고 스산한 분위기의 오르골 소리가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많은 이들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특히 티저 영상 속 마지막 장면에는 하얀색 의상을 입은 두 여성이 도끼를 건넨 후 손을 잡는 장면이 삽입돼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새 유닛이 부르는 'ALL I WANT FOR CHRISTMANS IS YOU'는 머라이어캐리의 동명의 곡을 커버한 노래로, 경쾌하고 밝은 느낌의 곡임에도 불구하고 몽환적이면서도 신비한 티저를 공개해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FP게 했다.

YG 유닛 소식에 네티즌들은 "YG 유닛이 나오는군요. 누구일까 궁금하네요", "YG 유닛이 왠지 한명은 박봄일 것 같아요", "YG 유닛 언제 공개되나요?", "YG 유닛의 무대를 빨리 보고 싶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