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롤 패치·롤점검 연장에 김희철 당황 “나는 캐리다 어떡해”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11-27 17:29


롤점검 연장에 김희철 당황

'롤점검 연장에 김희철 당황'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점검 소식에 당황했다.

27일 롤의 열혈 유저로 알려진 김희철은 서버 점검이 오후 5시까지로 연장된다는 소식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야 라이엇(롤 제작사) 나 오늘 오후 7시부터 롤 방송 나가는데 오후 5시까지 롤 점검이라니, 그럼 오늘 '나는 캐리다' 프리시즌으로 진행되나?"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마치 슈퍼주니어 콘서트 무대 올라가기 몇 시간 전에 '얘들아 콘서트 구성 다 바뀌었다'라는 매니저의 말을 들은 기분"이라며 "그래서 '바뀐 구성 언제부터 연습 가능한데요?'라는 우리 말에 '무대 올라가기 2시간 전'이라는 대답을 들은 기분!"이라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이날 저녁 7시 온게임넷의 '나는 캐리다'에 강민 온게임넷 해설위원, 박정석 나진 게임단 감독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었다.

한편 롤의 제작사인 라이엇코리아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금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던 롤점검 작업을 오후 5시까지로 연장한다"고 공지했다. 현재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는 '롤 패치', '롤 점검', '롤 북미서버', '지옥의 나서스', '팝스타 아리' 등 롤과 관련된 단어들이 검색어를 점령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