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칠봉이' 유연석, 치명적 남자의 향기 '블랙홀 매력'

김겨울 기자

기사입력 2013-11-27 10:32 | 최종수정 2013-11-27 10:46





배우 유연석이 치명적 남자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부드럽고 다정다감한 성격의 밀크남 '칠봉이'로 사랑 받고 있는 그가 패션매거진 엘르(ELLE)의 화보 현장 스케치를 공개해 세련되고 품격 있는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사진 속 유연석은 모델과 함께 포즈 취하며 강렬한 눈빛 카리스마를 과시하거나 대기실에서 헤어 스타일을 다듬고 있는 모습으로, 짙은 눈썹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여심을 설레게 한다.

또한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던 그는 카메라 밖에서는 해맑은 미소를 머금으며 특유의 부드러운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데, 이 같이 천진난만한 소년과 세련된 도시남 사이를 오가는 그의 블랙홀 매력에 많은 이들이 호감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응답하라 1994' 속 풋풋하면서도 감성적인 '칠봉이' 캐릭터에 완전히 동화되어 있는 그는 옴므파탈 매력으로 변신한 자신의 모습이 어색한 듯 연신 쑥스러운 미소를 보였으나, 촬영 시작과 동시에 웃음기를 지운 얼굴로 화보 컨셉을 소화해내는 프로다운 면모로 지켜보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연석이 안방극장의 '칠봉앓이'를 주도하며 매회 관심과 사랑을 집중시키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