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넥슨과 푸르메재단,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기부 SNS 캠페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11-26 13:50



넥슨 컴퍼니와 푸르메재단이 페이스북에 응원글을 남기는 것만으로도 누구나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기부할 수 있는 SNS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넥슨 컴퍼니는 푸르메재단의 '기적의 어린이 재활병원' 페이스북(www.facebook.com/miraclehospital)에서 실시 중인 '기적의 Like 캠페인'에 동참,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을 위한 응원 댓글 1개당 5000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푸르메재단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시민들에게 어린이만을 위한 전문재활병원의 필요성을 보다 친근하게 알리고, 작은 참여를 통해 병원 건립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넥슨은 설명했다.

캠페인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적의 어린이 재활병원'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 기부 이벤트란에 응원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넥슨 컴퍼니는 지난 6월 푸르메재단과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협약을 체결한 이래 지금까지 총 13억8000만원을 푸르메재단에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션과 함께하는 만원의 기적 콘서트'를 공동 주최 하는 등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 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마련 중인 어린이 재활병원은 오는 2015년 완공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