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파란눈 모녀, 밝은 근황 공개 "초원이, 남자친구 생겼어요"

기사입력 2013-11-26 09:03 | 최종수정 2013-11-26 10:28


파란눈 모녀

'파란눈 모녀'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던 '파란 눈 모녀'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는 3주년 특집으로 역대 출연했던 사연 베스트를 꼽은 가운데 파란눈 모녀의 근황이 전파를 탔다.

이날 파란 눈 모녀는 편견을 극복하고 한 층 화목해진 모습으로 환하게 웃음을 짓고 있어 이목을 끌었다.

초은양의 어머니는 "지금 초은이 보면 '아 너였구나'하면서 다들 반겨주시고 이젠 언니들이 먼저 다가와서 초원이하고 같이 어울리고 즐겁게 노는 것 보니까 요즘 기분이 너무 좋아요"며 방송 후 달라진 모습에 대해 전했다.

특히 MC신동엽은 "그 당시 되게 가슴이 아팠는데 이제는 친구들하고도 잘 놀고 친구들 부모님도 잘 다해주는 모습 보니 좋다"며 "심지어 초원이가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말하며 초원양과 남자친구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파란눈 모녀 근황에 네티즌은 "파란눈 모녀, 잘 지내고 있어 다행", "파란눈 모녀, 항상 밝게 웃으세요", "파란눈 모녀, 아이가 밝게 클수 있어 다행입니다", "파란눈 모녀, 초원이 남자친구까지 생겼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 가수 성시경,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 씨엔블루의 이정신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고민을 함께 나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